본문 바로가기

이시대의 가장

콩순이 소방차 장난감 세트 아이가

상품구매해본 작동완구 콩순이 소방차 장난감 세트 굿딜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구매가 52% 18,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8,630원 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콩순이 소방차 장난감 세트 상품구매


아이가 엄청 좋아하지만 약해요 | =====장점=====
1. 애가 엄청 좋아해요.2호가 마트에서 2주째 집어오길래 함 사줬어요. 진짜 좋아해요. 하루 종일 양손에 하나씩 자동차 들고 놓칠 않아요. 잘 때 장난감 못 가지고 들어오게 하는데 이거는 막상 놓고 잠자리 들어와서는 잠도 못 들고 불안해 해서 지금 5일째 안고 자요.
2. 소방차가 얼굴이 있어서 귀여워요.
3. 나름 기어가 있어서 뒤로 당겼다 놓으면 앞으로 가요. 둘 다요.
4. 콩순이 피규어 이뻐요.(애들은 별 관심 없네요. 24갤 남아 쌍둥이 둘다 ㅡ.ㅡ)

====단점====
1. 기어가 약해요.
잘 될 때도 있고 안 될 때도 있고 게다가 타요버스보다는 좀 약한 느낌이 들어요.
2. 마감이 부실해요. 스티커도 좀 삐뚤게 붙어 있기도 하구요.
3. 사다리가 약해요. 쌍둥이 1, 2호 서로 갖겠다 싸우다가 3시간도 안 돼서 망가졌네요.
4. 불필요(?)한 구성품이 있어요.
소방서 모양 종이박스는 안에 표지판 종이가 있는데 아직 24개월 아이들에게는 별 쓸모 없는 거 같아 그냥 보관해뒀어요. 나중에도 쓸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나 누나가 된 거 같아요 |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네요
그래도 잘가지고 놀아요


반품하고싶지만 아이가 좋아해서 그냥씀 | 하나 구매후 쌍둥이가 너무 싸워서 다음날 더 샀어요. 한 일주일 안에 부서진 부분이 너무너무 많아요.
1. 특히 사다리는 하루만에 떨어져서 빵끈 철사 등으로 다시 고정해야했구요.
2. 소방차의 빨간 귀도 떨어지고 일주일 좀 넘어 키 85짜리 후둥이가 떨어뜨렸더니 바닥 나사 빠져서 하나는 잃어버렸어요.
3. 분홍차는 덜그럭거려서 열어보니 안에 추(?)가 떨어져서 집에 있는 글루건으로 붙였는데 별 소용없네요.
4. 바퀴의 기어도 슬슬 이상해요.

하지만 2호가 갖고 싶어 했던 거라 그런지 안고자고 어린이집에도 가져가고 해요. 아휴… 좀 튼튼하게 만들어주시지 이러다가 다 망가지면 또 사달라 그럴까 걱정인데 솔직히 이상태라면 사고 싶지가 않아요


콩순이 소방차 장난감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콩순이 소방차 장난감 세트 아이가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