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대의 가장

콤비 유아용 스텝 업 변기

우리가 볼상품 유아변기 콤비 유아용 스텝 업 변기 추천가격 소개합니다
금일 세일전비용 38% 80,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49,120원 적극추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456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콤비 유아용 스텝 업 변기 상품구매


변기랑 친해져야해~ | 믿고쓰는제품 !발판으로도사용가는하고 화장실변기에 올려서 사용도가능해서좋아요!


적극추천합니다~!! | 천천히 아기 배변훈련을 시작하려고 구매하였습니다. 많은 아기엄마들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다른집 아가들 집에서 산 변기도 봐가면서 고민도 많이 했는데요.
그래도 국민아기변기인 콤비걸 추천하더라구요.
예전모델인 자동차손잡이처럼 앞에 손잡이 있는 모델은 싫어하는 아이들이 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그래도 가장 변기모양 비슷한 타제품과 이제품을 많이 고민끝에 콤비로 골랐습니다.
배변훈련을 시작하려면 많이 친숙해지는게 좋을것같아서 화장실앞 벽에 두고 제가 화장실갈때마다 같이 앉혀놓고 볼일볼때 이렇게 앉는거라고 보여주고 있어요.
뭐가 그리 재밌는지 엄마랑 똑같이 변기에 앉아서 있다고 깔깔거리는데 많이 보다보면 슬슬 사용할 시기가 오겠죠?
그리고 나중에 우리가 사용하는 변기에 장착해 쓸수도 있고 무게도 제법 있어 안정감도 있고 후에 발판으로도 사용가능하니 다른제품보다 살짝비싸지만 좋은것 같아요.


콤비 유아용 스텝 업 변기, 그린이제 배변훈련 해볼까 해서 샀는데 아직은 장난감인줄 알고 분해하고 장난치기 바빠요. 디딤대도 되기때문에 튼튼합니다^^ 저희 아이가 계단처럼 올라다니긴 하는데 아직 어려워 떨어질 위험은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20개월 아가입니다)
아직 변기 사용을 못해봐서 장단점은 추후에 남길께요. 아!! 사기전에 이것저것 알아보고 원래는 멜로디제품 살까 했었는데 안 사길 잘한거 같아요. 아이들마다 성향은 다르지만, 워낙 호기심이 많아서 멜로디나 불빛제품으로 구매했으면 진짜 장난감으로 생각했을거 같아요.


콤비 유아용 스텝 업 변기, 그린27개월만에 기저귀 뗏네요. 지금 34개월 잘 사용하고 잇습니다.


콤비 유아용 스텝 업 변기, 그린17개월 남자아이 입니다
배변교육겸 발받침대로 쓰려 구매했는데 아주 굿입니다
상품내구성이나 디자인도 맘에들고여 발받침대는 진짜 신의한수 발받침대랑 변기 구매하려다 보고 구매했는데 아주 좋아여 남자아이라 안아서 세수싯기기 힘들었는데 아주 편하고 좋읍니다 다만 이거 사용후 아이가 욕실에서 나오려하질않는다는거 ㅋ 적극추천드립니다


콤비 유아용 스텝 업 변기 상품구매


The post 콤비 유아용 스텝 업 변기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